가장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2020년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2020/05/17 00:07:43이데일리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물병자리 :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욕심부리지 말고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마세요. 승산이 확실하지 않은 일은 포기하는 게 좋아요. 그래야 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한 주에요.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안 하던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게 좋아요.

△양자리 : 다른 사람들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누군가를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있게 행동하세요. 꼿꼿하게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아요. 아무리 어려운 일도 직접 부딪히면 해결할 수 있어요.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 당신의 장점과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거에요.

△게자리 :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손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생각지도 않은 포상이나 보답을 받을 수도 있고요. 다만, 작고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지금은 보다 높은 곳을 바라보며 나아가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게 좋아요. 특히 자신의 일을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일이 잘못되어 윗사람에게 잔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처녀자리 : 깜짝 놀랄 만한 행운과 기쁨이 찾아오는 한 주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 보세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과 재물을 가져올 수 있어요. 다만,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혼자서 모든 것을 차지하려고 하면 탈이 날 수 있어요.

△천칭자리 :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에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사람을 대할 때에도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한번 약속한 일은 끝까지 지키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는 게 좋아요. 특히 별 것도 아닌 일에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 마음 속에 감수성과 허전함이 넘쳐나는 한 주에요. 따뜻한 햇살과 바람에 싱숭생숭해질 수도 있어요. 너무 감상에 젖어있지 말고 현실에도 충실하세요.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활력과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단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아요.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분야로 진출해 보는 것도 좋고요. 새로운 변화가 있어야 보다 나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어요.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