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유노윤호급 열정’ 장인‧사위 등장, 초긴장 상태 돌입(아이콘택트)[M+TV컷] /완

2020/05/25 20:02:00매일경제
‘아이콘택트’에 유노윤호급 열정을 자랑하는 장인과 사위 듀오가 등장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사이가 아주 좋아 보이는 장인과 사위가 첫 번째 눈맞춤 신청자로 나선다.

이날 장인은 눈맞춤방에 사위와 나란히 앉아 “갈등 조정에 참 좋은 프로”라며 “여기의 좋은 점은 상대가 일단 우리 입장을 들어준다는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한다.

이어 그가 “이걸 통해서 수많은 생각을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라고 말하자, MC 강호동은 “우리 프로그램 사용 설명서를 제대로 말씀해 주시고 계시다”라며 폭소를 감추지 못한다.

마침내 블라인드가 열리고 상대방이 등장하자 장인과 사위는 “여기 와서 정말로 볼 줄은 몰랐다. TV로만 보던 일인데”라며 초긴장 상태에 돌입한다.

그러나 어떻게 해서든 상대방을 설득하려고 하는 장인과 사위와 달리, 상대방 쪽은 전혀 빈틈을 보이지 않으며 “꿈도 꾸지 말라”고 두 사람에게 말해 만만치 않은 갈등을 예고한다.

이들의 눈맞춤에 MC 하하는 “두 분 정말 유노윤호급 열정을 갖고 계시다. 응원하고 싶다”라고 말한다. 반면 이상민은 “열정으로 되는 일이 있고 안 되는 일이 있는데, 이런 게 바로 열정으로도 안 되는 일”이라고 냉정한 얼굴로 고개를 젓는다. 하지만 하하는 이상민의 말에 “왜요? 사위분만 빠지시면 된다”라고 말해 모두의 폭소를 자아내며 새로운 시각을 보인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