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수지, 뷰티북 판매금 전액 기부 “작게나마 힘을 보탠다”

2020/05/25 20:31:56매일경제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뷰티북’ 출간하고 판매금 전액을 저소득층 여성들을 위해 기부한다.

오는 28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수지의 뷰티북은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작업됐다.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수지의 도발적인 카리스마,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 그리고 수지 특유의 내추럴함과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담긴 랑콤 뷰티 북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지의 얼굴에 브랜드의 로고 레터링을 한 표지 사진은 유니크한 감성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올 블랙 의상에 미키마우스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모자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모던하고 절제된 애티튜드와 극강의 시크함을 연출하여 팬들의 감탄을 불렀다.

특히 이번 뷰티 북의 판매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다.

랑콤과 수지 측은 “여성으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될 국내 여성 청소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