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부러우면 지는거다’ 남연우, 치타 母 사로잡은 특급 비법은? [M+TV컷]

2020/05/25 20:40:17매일경제

‘부러우면 지는거다’ 치타의 남친 남연우와 치타 어머니의 파격적인 첫 만남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는 치타와 남연우 커플이 치타의 어머니, 배우 정만식과 함께한 저녁식사 자리가 공개된다.

이날 남연우는 치타 어머니의 취향을 단번에 저격하며 ‘수시합격’을 받는다.

또한 치타와 남연우, 그리고 치타 어머니와 식사자리는 기존의 다른 커플들과는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남연우는 마치 아들처럼 자연스럽게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부럽패치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특히 남연우는 치타 어머니와 첫 만남에서 "은영이의 000번째 남자"라는 파격적인 멘트로 자신을 소개해 치타를 당황케 만든다. 그러나 그런 남연우의 치명적 매력이 어머니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무심한듯 스윗한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준 남연우는 치타 어머니 앞에서는 쓸데 있는 농담과 장난끼 어린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과거 치타의 집에 놀러 왔던 이승기, 이홍기를 제치고, 치타 어머니의 ‘수시합격’을 받은 남연우만의 특급 매력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