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동키즈, 블랙식스 ‘Call My Name’ 완벽 재해석…5인 5색 콘셉트 소화력 甲

2020/05/30 11:44:05매일경제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신선한 프로젝트에 도전했다.

지난 29일 오후 엔터테인먼트 종합 플랫폼 달고나(Dalgon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키즈가 커버한 블랙식스의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 댄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동키즈는 시크한 분위기와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5인 5색 매력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Call My Name’을 동키즈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하고 있다.

특히 동키즈가 참여한 각 그룹의 노래를 바꿔 커버하는 ‘댄스 인 더 미러’ 프로젝트의 승자는 소아암재단에 팀명을 걸고 기부를 할 수 있어 남다른 의미까지 강조하고 있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동키즈는 마지막으로 “(블랙식스) 선배님들의 춤을 춰보니까 너무 재밌었다. 저희 ‘All I Need is You’(올아니쥬)를 커버하셨다고 하는데 궁금하다. 유튜브에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많은 시청과 투표 부탁드린다”며 투표 독려도 잊지 않았다.

뜻 깊은 프로젝트 참여 소식을 알린 동키즈는 최근 ‘러브 포션’(LOVE POTION), ‘424XGC’, ‘라임 펀치’(LIME PUNCH), ‘실버 스타라이트’(SILVER STARLIGHT) 총 4개의 색이 합쳐진 공식 색상을 공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한 팬들과의 소통도 놓치지 않고 있는 동키즈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