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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임페리얼XO·아이엠마더 리뉴얼

2020/06/01 13:27:10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남양유업(종목홈)은 대표 분유 브랜드인 ‘임페리얼XO’ (사진)와 ‘아이엠마더’를 리뉴얼 했다고 1일 밝혔다.

‘임페리얼XO’와 ‘아이엠마더’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적용 △모유 평균 수준의 영양 설계 △신규 설비등을 통한 식품 안전성 증대 등을 했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은 우리 몸에 사는 미생물과 그 미생물의 유전 정보를 연구하는 신기술이다. 남양유업은 장내 비피더스균을 선택적으로 증식시켜 모유 수유아와 유사와 정장 환경을 조성했다. 또 55년 모유 연구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기의 성장 발달에 반드시 필요한 아연(자기방어), 타우린(성장), 감마리놀렌산(두뇌)를 모유 수준으로 배합했다. 아기가 먹는 식품인 만큼 ‘식품안전’에 만전을 가하기 위해, 신규 설비 투자를 진행했다. 캔 내부, 알루미늄 마감, 캡, 스푼 등을 검사하고 X-레이 설비로 완제품에 대한 이물을 재검증하고 이온화된 공기로 정전기 제거를 통해 한번 더 이물 제거 작업을 진행한다.

남양유업 마케팅팀의 김석윤 브랜드매니저(BM)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임페리얼XO, 아이엠마더는 모유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통해 만든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모유 연구를 통하여 아기 먹거리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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