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올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 오픈

2020/06/05 11:02:32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육봉 기자]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에 들어서는 올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 주택전시관이 5일 오픈했다.


삼일건설이 공급하는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20층 규모로 선호도와 희소성 높은 59㎡A·B 총 352세대로 구성된다.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현대모터스밸리, 아산테크노밸리 등 산업단지가 가깝게 위치해 있는 직주근접 프리미엄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아산시외버스터미널과 온양온천역, 이순신대로, 충무로, 곡교천로, 온양순환로, KTX천안아산역 등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시내·외 이동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1호선 풍기역(가칭) 신설이 확정되면서 모종동 일대가 버스, 지하철을 아우르는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로 떠오를 전망이다.


또 각종 쇼핑·문화 공간과 우수한 교육 환경을 모두 만족시키는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눈여겨 볼만하다.


아산시청, 병원, 은행부터 롯데마트, 이마트, 아산마트, 롯데시네마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앞 충무초를 비롯해 온양여중, 신정중, 한올중·고, 아산중·고, 온양중·고, 용화중·고, 온양여고 등 명문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의 가장 큰 매력은 올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로 초기 자금 부담 없이 프리미엄 아파트 못지않은 새 아파트를 최대 8년까지 장기 임대해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실제로 이 단지는 고급 마감재 사용과 혁신 설계를 적용했다.


엔지니어드스톤 주방상판, 한샘 주방가구, 아메리칸 스탠다드 욕실도기 등으로 꾸민 트렌디한 주방과 욕실 디자인의 명품 인테리어는 입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고품격 휘트니스센터, 삼성 IoT 첨단 주거시스템 등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한층 높였다.


임대신청 조건 또한 간편하다. 일반분양 아파트를 분양받기 위해선 청약통장이나 주택소유여부 등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하지만,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은 만19세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취득세, 재산세 등 세금 부담 없이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임대보증금을 100% 보증하기 때문에 자산에 대한 보호를 100% 보장받을 수 있으며 무제한 전매제한도 가능해 실거주 용도뿐만 아니라 투자가치로도 높은 합격점을 받고 있다.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 관계자는 “아산 지역 최고 입지라는 프리미엄에 풍기역 신설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공급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현재 예상되고 있다”며 “쾌속 교통은 물론 원스톱 인프라, 교육 환경 등 다양한 주거 요건을 만족시키는 명품 임대아파트인 만큼,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로 인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호남취재본부 김육봉 기자 bong291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