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호텔소식] 부산롯데호텔, 내달 31일까지 '여름 실속 패키지'

2020/07/05 13:50:27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부산 부전동에 위치한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다음달 31일까지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실속 패키지, 쿨앤세이프(Cool & Safe)패키지 2종을 출시해 운영 중이라고 5일 밝혔다.

기본형에서 제공되는 특전은 디럭스 룸 1박, 엘르 양산 1개,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이 있다. 가격은 16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미포함)부터다.

가족형에서는 3인용 특전 구성(사진)을 선보인다. 호텔의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1박, 조식 3인, 엘르 양산 1개, 피트니스클럽 3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가격은 24만원부터다.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특전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투숙 기간 기준으로 이달 한 달 동안은 선착순 200명에게 비치타올(예약 건수당 1개 제공)을 제공한다.

8월에는 야외 수영장 스낵(새우칩, 감자튀김 1세트) 이용권 1매를 제공해 투숙 기간에 사용이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여름은 자외선 지수가 높아 양산이 필수이기 때문에 실속있는 특전이 될 것 같아 이번 패키지를 제작했다"며 "올여름 양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도 보호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