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윤종신, 母 건강 악화로 귀국 후 코로나19 음성 판정→누리꾼 “다행” (종합)

2020/07/15 01:01:13매일경제

가수 윤종신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는 모친의 건강 악화로 급히 귀국한 가운데 현재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임을 전하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윤종신은 지난 14일 오후 “워낙 많은 곳을 돌아다녀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결과가 7시간 만에 나오다니 친절한 보건소 분들과 전담공무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어머니 걱정 해주셔서 감사하다. 한고비는 넘기신 것 같은데 빨리 격리 마치고 찾아봬어야죠”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윤종신의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담긴 문자 내역의 이미지로, ‘음성’임을 안내하는 내용이다.

앞서 그는 이방인 프로젝트를 위해 미국에서 거주 중이었지만 “어머니께서 갑자기 위중해지셔서 급하게 귀국하여 검사받고 자가격리 시작했다. 모두 건강해야 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음성이 나왔다는 것에 “다행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모친이 고비를 넘겼다는 것에 대해서도 “얼른 쾌차하길 바란다” “힘내라” 등의 응원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윤종신은 ‘월간 윤종신’을 통해 ‘1월부터 6월까지’ ‘오르막길’ ‘좋아’ 등을 작업했으며, ‘오래전 그 날’ ‘너의 결혼식’ 등을 발매하며 음악적 능력을 증명해왔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