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허지웅쇼’ 함연지 “원래 오글거리는 부부…남편과 금술 비결은 배려”

2020/10/21 11:32:05매일경제

‘허지웅쇼’ 함연지 사진=<b>SBS</b>(<b><a href='http://paxnet.asiae.co.kr/stock/home?abbrSymbol=034120' target='_new'><span class='newslink'><U>종목홈</U></span></a></b>) 러브FM ‘허지웅쇼’ 캡처

‘허지웅쇼’ 함연지가 남편과의 달달함을 과시했다.



21일 오전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서는 함연지가 출연했다.



앞서 함연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남편과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그는 “사실 오바했다기보다 어색해서 그랬다. 누워서 이름을 부르고 어쩔 줄 몰라했던 건 있지만 실제 모습에 가깝다”라고 자랑했다.



이어 “원래 좀 오글거리는 부부다”라고 덧붙였다.



DJ 허지웅은 “결혼 4년차다. 신혼이라 그러기 그런데 그렇게 살 수 있는 비결은?”이라고 물었다.



함연지는 “배려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화가 났을 때도 마음에도 없는 말이 나올 거 같으면 2-30분 시간을 갖는다. 생각을 하면 할수록 저 사람 마음도 이해가 가고 이해하고 싶지 않아도 이해가 간다. 그때 서로를 더 이해하는 시점이 올 때 대화로 푼다”라고 설명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