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개훌륭’ 뉴이스트 JR&아론-레드벨벳 조이-김우석, 2021년 달력 화보 촬영

2020/10/26 22:30:03매일경제

개는 훌륭하다 사진=KBS

‘개는 훌륭하다’ 1주년 달력 표지 모델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오늘(26일) 오후 방송될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MC 이경규, 강형욱, 장도연과 뉴이스트 JR&아론, 레드벨벳 조이, 김우석의 멋지고 예쁨(멋쁨)이 넘쳐흐르는 ‘개훌륭’ 1주년 달력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개훌륭’이 프로그램 1주년을 맞이해 달력 프로젝트를 진행,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출연진 및 포토그래퍼 등 메이저 스태프들이 재능기부로 동참하고, 판매 수익금은 개물림 사고를 당한 영유아들을 위해 기부한다고 해 주목되고 있다.



이런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한 스타군단 뉴이스트 JR&아론, 레드벨벳 조이, 김우석은 2021년 달력을 장식할 강아지 BEST 12팀과 각각 짝을 이뤄 화보를 촬영한다. 과연 어떤 강아지들이 등장할지 궁금해지는 상황.



그 중 김우석은 지난 ‘개훌륭’ 출연 당시 만났던 초대형견 그레이트 덴 봉팔이와 파트너가 되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봉팔이의 예측불가한 행동도 예술로 승화시키는 김우석의 프로다운 면모가 제대로 빛을 발한다고. 촬영 당일 현장에는 김우석과 봉팔이를 향한 찬사가 끊이질 않았다고 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 아기견에게 이름을 지어주며 입양을 적극 도왔던 레드벨벳 조이 역시 순백의 천사가 돼 강아지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고민견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뉴이스트 JR과 아론은 어떤 강아지와 파트너가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밖에도 이경규의 비타민 같은 강아지의 깜짝 출연과 장도연이 가장 보고 싶었던 고민견 그리고 훌륭한 헬퍼독으로 성장한 담비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촬영 현장에서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 훈련사들을 배치함은 물론 반려견들이 흥분하지 않도록 전원 착석을 하는가 하면 현장의 모두가 동시에 하품을 하는 등 다른 화보 촬영에서는 볼 수 없던 진풍경이 그려진다. 그만큼 모두의 노력으로 인생컷들이 대거 탄생했다는 후문. 전문가들의 투표로 결정될 1주년 달력 표지 모델은 누가될지 손꼽아 기다려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