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서울시오페라단 '오페라 톡톡-로시니' 31일 저녁 온라인 생중계

2020/03/30 09:46:41파이낸셜뉴스
서울시오페라단 '오페라 톡톡-로시니' /사진=세종문화회관
[파이낸셜뉴스] 세종문화회관 서울시오페라단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에 위안을 선사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 캠페인을 참여하는 시민들을 위해 서울시오페라단의 '오페라 톡톡-로시니' 공연을 오는 31일 저녁 7시 30분부터 네이버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공연은 오페라 작곡가의 작품들 중 유명 곡들을 연주와 함께 제작진의 토크쇼 형식의 공연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공연에서는 벨칸토 창법과 코믹 오페라의 대가로 불리는 이탈리아 작곡가 로시니의 대표작을 선보인다.

공연의 해설은 서울시오페라단 이경재 단장이 맡았고 오페라 마티네 상임 연출가 이범로, 오페라 음악코치 정호정이 제작진으로 참여한다. 비보 발렌시아 국립음악원을 졸업하고 다수 국제 콩쿠르에서 수상한 바리톤 김은곤, 밀라노 라 스칼라극장과 베로나 시립극장 등에서 오페라 주·조역으로 활동한 테너 정제윤, 이태리 베르디 국립음악원과 프랑스 무동음악원을 거치고 신진 성악가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소프라노 김예은, 국내외 오페라 무대에서 주역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베이스 바리톤 성승민 등 뛰어난 역량의 성악가들이 무대를 함께한다.

연출가 이범로는 "관객의 역할이 관람에 국한되는 일방적인 공연이 아닌 관객과 연주자 그리고 해설자가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알아가는 인문학 콘서트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문화회관은 온라인으로 이번 공연을 관람하고 태그를 달아 SNS에 올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세종문화회관 블록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